top of page

Africa, S국

박우리, 모두, 함께

KakaoTalk_20210726_213022472_03 - Neo Park.jpg

사역소개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희는 북아프리카 T국에 온지 1년이 채 안된 새내기입니다. 현재는 언어 학습에 주력하며, 이웃들과 좋은 관계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 나라는 무슬림이 99%라고 하지만 세속화된 나라여서 이슬람 종교뿐 아니라 세속적 유혹도 복음 전도의 장애입니다. 2010년 재스민 혁명이라는 불리는 민주화 운동 이후 쇠락의 길을 걷고 있으며, 2020년 일인당GDP가 $3,320에 불과합니다. 현재 청년 실업률이 41%에 달하고 게다가 코비드 19까지 겹쳐 정치, 경제적으로 매우 불안한 상황입니다. 

저희 가정은 BAM사역을 통한 공동생활 공동체를 일구려는 소망을 품고 있습니다. 무슬림 사회 안에서 새로운 신앙을 지키고 유지한다는 것은 너무도 힘든 일인 것 같습니다. 때문에, 공동체 생활을 통해 지속적인 신앙 생활을 유지해 가며, 또한 가정교회를 통해 리더를 양성해 갈 수 있다면 탄탄한 신앙 공동체로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BAM 사역으로는 요식업 및 가공업 등 다방면으로 가능성을 타진해 보는 가운데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인도하심을 바라며, 함께 소망을 일구어 갈 동역자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