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White Background

JAPAN

김미숙

Picture1.jpg

사역지:   일본 이와키

파송:   2011년 

파송교회:   ANC 온누리교회

사역소개 

1. . 금요 호코리 카페 사역

 

처음엔 교회의 카페에 대해 마음의 부담을 가지셨던 분들이 이제는 적극적으로 카페를 홍보하고 있답니다. 감사하게도 매주 금요 호코리 카페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열리고 있습니다. 호코리 카페에 오시는 분들이 가설 주택에서 피난 생활을 하셨던 도미오카의 분들 뿐만아니라 이제는 이와키 지역 주민들이 함께하는 커뮤니티 카페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후쿠시마의 원전사고로 그리운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서 주님은 아버지의 집으로 초대하여 마음을 만져 주시고 평안을 주십니다. 언젠가 모두 함께 주님을 찬양하며 예배하는 날을 소망합니다.

2. 가정 교회 사역

 

매주 목요일 믿지 않는 이웃 사람들을[VIP] 초청하여 함께 식사를 하며 교제를 나누고 모든 중심이 그 날의 VIP에 맞춰집니다. 한 주간에 있었던 삶의 이야기와 감사했던 일들과 서로의 기도 제목을 가지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가정교회를 통하여 미신자들에게 다가가 주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3. 침구의료 사역

 

육신의 질병 뿐만 아니라 영혼 구원을 위해 기도하며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치료 과정을 통해 신뢰 관계를 쌓아 가며 예수님이 어떤 분이신 지를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금요 호코리 카페에 오시는 분들의 마음을 만져 주시고 열어 주셔서 그들의 심령 가운데 하나님을 아는 마음을 주시고 진리를 알아갈 수 있도록

 

2. 주님께서 예비하신 새로운 가족들을 보내 주셔서 계속해서 가정교회가 확장되고 회복과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도록

 

3. 환자를 치료할 때마다 주님의 치유와 회복이 나타나고 복음 전도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Picture5.jpg
Picture2.jpg
Picture9.png
Picture10.png
bottom of page